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캠핑/여행

[추천] 용평리조트 렌탈샵 - 사람과 자연 - 코끼리 종아리도 렌탈 가능.

by 섯거라 2017. 10. 25.

목차

    반응형

    저희가족은 용평리조트로만 스키타러 가요~

    (좀 전에 드라마 도깨비 9화에 용평리조트가 나왔더군요)

    스키장 가기 전에 렌탈샵 사장님께 미리 연락하려고 연락처를 찾아보니, 폰 바꾼 뒤에 저장을 안해놔서 작년에 썼던 블로그 글을 찾아봤어요.

    오래된 글이라 재발행해봅니다.

    이 글 쓴 뒤에 사람과자연 숍이 기존 대관령펜션타운 근처에서 좀 더 용평스키장 근처로 렌탈샵을 이전했어요.

    GS25 횡계올림픽점 옆 - 전화번호 :  033-335-3330 | 상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수하리 156-42

    ----이하 예전 글 ---

    2015.01.31 15:35

    용평리조트로 스키 타러 다녀왔어요.

    원래는 1박 2일 동안 스키를 탈 계획이었는데, 

    21일인 일요일에 강원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져서 

    너무 추울 것 같아서 20일 하루만 스키를 타고 왔네요.

    용평리조트 추천 렌탈샵 - 사람과자연

    아침에 집에서 6시에 출발해서 제가 10년 넘게 단골로 다니는 용평스키장 인근의 렌탈샵인 사람과 자연으로 곧장 향해갔어요.

    물론 운전은 남편이^^;

    9시에 도착할 예정이었는데, 중간에 눈도 오고, 휴게소 화장실에서 남편이 장떵을 때리느라 지체해서 10시 넘어서 도착했네요.

    제가 용평리조트에 스키타러 갈 때는 항상 용평리조트 인근의 렌탈샵인 사람과 자연에서 항상 렌탈을 하곤 했어요.

    제 오랜 단골 렌탈샵이죠~

    그런데 사람과 자연에 들어서니 사장님이 평소에도 엄청나게 반가워해주셨지만, 올해는 남편을 더 반겨주는 거예요~

    "아이고~ 우리 은인씨~" 

    막 이러시면서 말이죠~

    처음에는 뭐지 싶었는데, 작년에 남편이 처음 스키를 배우면서 용평스키장 다녀온 여행 후기를 본인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사람과 자연 렌탈샵을 

    용평리조트 추천 렌탈샵으로 포스팅했었는데, 작년에 그 글 덕분에 꾀나 많은 사람들이 사람과자연에 전화를 하셨던 모양이예요.

    원래도 단골이라서 이것 저것 잘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사장님이신데, 남편의 블로그 포스팅 덕분에 더 친절하게 대해 주시더군요.

    저희 가족은 용평리조트 스키/보드 렌탈샵 중에서 사람과자연이 단골 렌탈샵이라 친절함이나 저희가족을 우대해주시는 것은 단골 대우니... 추천의 이유로 말씀드려봤자 도움이 안될 것이구요.


    용평리조트 스키/보드 렌탈샵 저렴한 곳?

    공식적으로는 용평인근에 대관령 렌탈샵들에는 제일 저렴한 렌탈샵이라는 것은 없어요!



    왜냐하면, 용평리조트 인근의 렌탈샵들의 장비 렌탈 비용은 모두 동일하거든요. "공.식.적.으.로?"

    대관령지역 렌탈 연합회라는 데가 있어서, 협정가격이라는게 있다는군요. 

    뭐 그렇다는거구요.

    사람이 하는 일에 어찌 원칙만 있겠어요.

    친절한 스키/보드 렌탈샵이 어떻게 말로만 친절하겠어요?

    뭐 하나라도 소비자들에게 이득이 될만하니까 우리가 친절하다고 느끼는거겠죠? 

    장비가 완전 새거라든가? 혹은 장비가 최상의 상태로 손질되어 있어서 믿음이 간다든가 하는 것이 모두 총체적으로 우수한 곳이 바로 친절한 렌탈샵이겠죠.

    모르겠어요.

    저에게 사람과자연 렌탈샵은 10년 넘게 단골 집이었던터라~ 다른 분들도 그러실지는~ 직접 방문해서 체험해보시길~ 저는 암튼 추천할 만합니다.

    아~ 사람과자연을 용평리조트 스키장 렌탈샵으로 추천할만한 이유 중 또 다른 하나는~

    저희 집 같은 경우에는 횡계 대관령 펜션 마을에서 주로 펜션을 예약해서 숙박하는데요. 

    바로 이 대관령 펜션마을 입구에서 나와서 용평리조트 스키장으로 가는 길목 인근에 사람과 자연 렌탈샵이 위치해 있어서, 장비를 대여하거나 반납할 때 편한 이유도 있거든요.

    주차도 편하고, 직원들이 장비를 차에 보기 좋게 실어 주기도 하시고(당연히 내려주기도 하고)~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확실히 드는 렌탈샵이니 갈 때마다 기분이 좋은 곳이죠.

    딸과 제 스키부츠는 올해 첫 개시를 하는 완전 새 부츠였어요. 개시 한 셈이죠.

    하지만 남편의 부츠는 ... 새건 아니었어요.

    남편이 좀 종아리가 굵어서, 사실 작년에 처음 스키 배울 때 종아리가 굵어서 부츠에 다리가 완전히 들어가지 못해서, 발바닥이 살짝 떠 있고, 부츠 입구에 종아리가 걸려서 피가 안통할 정도로 다리가 굵은 남편인데요 ㅋㅋㅋ

    아따 장딴지 참 굵다~

    올해는 사장님께서 이만기가 신어도 될만큼 종아리가 편할 거라는 부츠를 내어주셨어요.

    덕분에 남편이 크게 불편함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었네요.

    사람과 자연 사장님 명함이구요.

    http://www.saramnjayon.co.kr/

    스키 강습도 소개해 주신답니다~

    사장님은 사장님이시니 최종보스급이구요 ㅋㅋㅋ

    유능한 강사들을 소개해주시죠. 작년에 딸아이도 사람과 자연에서 소개받은 강사에게서 강습을 받았는데, 반나절 강습받고, 중급자코스 가겠다고 자신만만 했더랬죠 ㅋ

    전화번호 : 033-335-3330

    사람과 자연 렌탈샵의 실내가 넓어서 손님이 많이 들어와도 충분히 부츠를 신어보고 발에 편한 부츠를 선택해볼 수 있구요.

    아 참~ 그리고 탈의실도 굉장히 넓어서 3~4명이 옷을 갈아 입어도 될 정도인지라, 편하게 옷을 갈아 입을 수 있어요.

    스키복이나 보드복도 깨끗하고, 디자인도 예뻐요~

    반응형

    댓글